News

- 글보기
[롤챔스] 담원게이밍, 아프리카 꺾고 파죽의 6연승(종합)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7
등록일 : 2019-03-03

 

 

 

롤챔스 2라운드서 담원게이밍이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 아프리카 프릭스와의 경기서 승리하며 6연승을 질주했다. 

담원은 2일 오후 서울 롤파크에서 진행 중인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롤챔스) 2라운드 아프리카 프릭스와의 경기서 2대1로 역전승을 거뒀다.

6연승을 기록한 담원은 시즌 8승 4패(+8)로 4위를 유지했다. 3연패에 빠진 아프리카는 3승 9패(-12)로 승강전 라인서 벗어나지 못했다. 

1세트서는 아프리카의 후반 뒷심이 돋보였다. 초반 담원은 '쇼메이커' 허수의 신드라가 과감한 타워 다이브로 '브룩' 이장훈의 리산드라를 제압했다.

이에 아프리카는 바텀 강가에서 리산드라가 '펀치' 손민혁의 올라프를 잡았고 바다 드래곤을 획득했다.

레드 진영을 빼앗았고 전령까지 가져온 아프리카는 대지 드래곤을 '드레드' 이진혁의 카직스가 스틸했다. 
 

이어진 교전서 킬을 나눠가진 아프리카는 경기 23분 바론 근처에서도 난타전을 펼쳤다.

경기 25분에는 성장한 '기인'의 라이즈가 중심이 돼 3대2 싸움서 킬을 추가한 아프리카는 바론을 획득했다.

라이즈가 바텀을 공략한 아프리카는 스플릿 푸시를 하던 라이즈가 죽었고 바론까지 '쇼메이커'의 신드라에게 빼앗기면서 위기를 맞았다. 

하지만 경기 38분 장로 드래곤을 '드레드'의 카직스가 스틸하며 다시 한 번 분위기를 가져왔다. 아프리카는 도망가던 상대 병력을 몰살시켰다.

승기를 잡은 아프리카는 상대 본진에 무혈 입성해 넥서스를 파괴하며 1대0으로 앞서나갔다. 

아프리카는 2세트 경기 9분 미드 갱킹을 시도한 '드레드'의 자크를 활용해 '쇼메이커'의 이렐리아를 상대로 킬을 따냈다.

담원은 경기 13분 대지 드래곤을 두고 벌어진 한타 싸움서 '뉴클리어' 신정현의 애쉬가 활약하며 상대 3명을 처치했다. 

미드와 바텀에서 벌어진 교전서 대승을 거둔 담원은 경기 26분 탑 지역 정글 캠프에서도 벌어진 한타 싸움서도 승리했다.

점수 차를 11대1, 글로벌 골드는 1만 이상 벌린 담원은 상대 탑 3차 포탑에서 벌어진 교전서 에이스를 띄우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3세트서는 담원이 선취점을 올렸다. 바텀에서 3대1 싸움서 '쏠' 서진솔의 칼리스타를 처치한 것.

경기 13분 미드 전투서도 '플레임'의 케넨 궁극기가 들어가며 이득을 챙긴 담원은 경기 15분 바텀 정글서 '뉴클리어'의 루시안이

칼리스타를 처치했다. 미드 2차 포탑에서 벌어진 한타 싸움서도 승리한 담원은 드래곤도 3개를 가져오며 주도권을 잡았다. 

경기 24분 바론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상대 4명을 잡은 담원은 바론까지 획득했다.

결국 담원은 경기 28분 상대 탑에서 벌어진 한타 싸움서 승리한 뒤 밀고 들어가 넥서스를 파괴하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한편 담원은 7주차 경기서 샌드박스 게이밍, 킹존 드래곤X를 상대로 연승 행진을 노린다,. 
 

목록
이름 내용 등록일

DAMWONGAMING LEAGUE OF LEGEND PRO GAMING TEAM

DAMWONGAMING PARTNER

SINCE 2018 (주)에이디 E-Sports All rights reserved. 서울 영등포구 도신로 73 (도림동, 덕우빌딩) 담원
  • today49
  • total12,191